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이밍키, 베트남 FTP그룹 FBeauty 한국 제품 공식공급업체로 선정 배너 닫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notice

게시판 상세
제목 아이밍키, 베트남 FTP 그룹 FBeauty 한국 제품 공식공급업체로 선정
작성자 아가아랑 (ip:)
  • 작성일 20.02.1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0
평점 0점


한국의 사회적 기업 (주)아이밍키가 베트남 FTP 그룹 FBeauty 한국 제품 공식공급업체로 선정되었습니다.

FPT 그룹은 1988년에 설립된 베트남 최대의 ICT(정보통신) 회사로 FPT소프트웨어, FPT 텔레콤 등 수많은 자회사와 임직원 3만 2천명이라는 큰 규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베트남 전 지역에 580여개의 매장을 가진 FPT Shop과 호치민 일대에 70여개의 매장이 들어선 Long Chau 약국 체인을 운영 중입니다. FPT 그룹은 2019년 말부터 뷰티 분야에 새로운 사업을 시도하기 위해 준비를 해왔으며, 12월에는 베트남 하노이 지역에 FBeauty 플래그십 스토어 3개점을 오픈한 상태입니다.

FBeauty 스토어는 다양한 브랜드의 수입 화장품 및 미용 관련 식품을 판매하는 H&B 스토어로, 일반 매장과 달리 다양한 브랜드 제품의 체험이 가능한 넓은 공간을 가진 매장입니다. FPT 그룹은 2020년 최대 100호점 오픈, 2024년까지 FBeauty 스토어의 최대 1,000호점 확장 오픈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사회적 기업인 (주)아이밍키는 이번 공식공급업체 선정을 계기로 국내의 소비자들이 FPT 그룹에 대해 더 많은 관심을 가지고, 베트남에서의 K-뷰티산업이 더욱 활성화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장바구니 0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